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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증보험 인터넷청약 절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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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6-09-08 오전 7:30:4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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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홈페이지 회원가입 2. 회원 로그인 3. 보증보험 계약내용 입력 * 우측하단 인터넷청약 신청안내를 클릭하여 숙지후 아래 사항을 입력 바랍니다 해당내용에 정보가 없으면 빈칸으로 신청하여 주세요 상담직원이 회원님께 전화로 인터넷청약에 대해 상담하여 처리하여 드립니다 (상담전화 : 1544-7589 ) - 계약금액, 계약기간, 계약명, 보증내용, 보증금율등 해당내용 입력 - 보험상품선택(계약/하자/입찰/지급/공탁/신원등 선택) - 보험기간, 보험가입금액, 보험료등을 입력 - 계약서, 사업자등록증 첨부파일 또는 팩스송부(0505-588-7750) - 신청하기 클릭 4. 신청하신 보증보험 심사내용 e-mail 수신 5. 공인인증서 전자서명 6. 보험료 전자결재 7. 보험보험 증권출력/영수증출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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